IT

게이밍 마우스로 나온 데스에더의 크로마

bjmin 2021. 12. 28. 13:45

최근에 데스에더를 선물받아서

써봤는데요. 레이저사에서 데스에더 크로마 마우스라고.

가격대는 좀 나가지만, 디자인이 특이하고,

LED가 RGB로 되어있어서 기가막히네요~^^


레이저에서 나온 크로마 제품들은 RGB LED기능이 추가되어있어서

고급스럽습니다.디자인이나 성능면에서 일반 데스에더 마우스와

유사하지만 감도가 더 높아진게 장점입니다.

레이저는 게이밍 기어 전문 제조사이며 실제 제품 박스에

프로게이머들의 평가를 볼수있습니다.

국내에서는 데스에더가 페이커 마우스라고 유명하다네요^^;

데스에더 크로마 구성은 마우스와 로고스티커, 설명서.

디자인은 이전 모델들과 비슷합니다.

차이는 센서 스펙과 LED기능인데, 그냥 봤을땐 큰 차이가 없습니다.

가격대가 좀 나가서 마감이 좋습니다.

이전에 6만원정도의 마우스는 휠부분이 좀 뻑뻑했는데,

데스에더는 휠넘김, 클릭 모두 이상이없네요.

혹시나 문제가 있으면 AS보내면 100% 교환해준다고합니다.

여분 마우스피트가 제공되지않는게 좀 아쉽긴했어요.

레이저 데스에더 크로마는 기존 모델들보다 업그레이드 되었고,

4세대 광센서를 사용하였기때문에 최대 감도가 10,000DPI 입니다.

납작하면서 세로는 길어서 전체적으로 봤을때 길쭉한 느낌이 듭니다.

클릭느낌은 약간 낮은편인거같고, PC방에 많은 로x텍 G시지르와

비슷한거같아요.옴론 스위치를 사용하고있으며, 사이드 버튼은

좀 가볍고 반발력있는듯한 스위치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