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와이프랑 강화 유리 필림 바꿨어요

bjmin 2021. 12. 27. 09:40

요즘 커플끼리 옷도 맞춰입고,

가족끼리는 패밀리 룩이라고 맞춰입고^^;

먼가 우리는 하나다 라는 느낌을 주려고 하는데요.

그래서 전 이번에 와이프랑 커플로 아이폰 강화유리필름을~

아일룸 코리아에서 구입했어요.


흰색으로 와이프꺼까지 두개를 구입했어요.

선물로 줘야지~ㅋㅋㅋ

색상이 두가지가 있었는데, 블랙과 화이트 , 아이폰이 기본적으로

화이트와 블랙으로 되어있어서, 그렇게 나왔나보더라고요~

일반 필름은 로즈 골드 색상도 있던데, 오래 쓸려면, 지겹지않은

무난한 일반적인 화이트로~

화이트 , 잘고른거 같아요. 저는 블랙을 사용하고있는데, 생각보다

화이트랑 잘어울리네요. 남자는 블랙이라는 생각에 폰은 블랙이였지만^^;

화이트랑 잘어울립니다~

아일룸 코리아가 원래 필름 관련 제품들을 잘만들어서, 디자인이 괜찮네요

그리고 품질도 괜찮고, 잘만든거같아요.

설명서대로 잘닦고 먼지없게해서 아일룸 코리아의 강화 유리 필름같은경우에는

3D처럼 정확하게 끼워져서 한번에 끼울때 잘못끼우면 안된다는;;

붙일때는 빠르고 신속하게~

이걸 사용하면 밀페형 케이스는 사용할수없어요.

대신 범퍼형은 사용가능. 이건 다른 강화 유리 필름과는 다르게

표면이 좀더 부드럽다는 느낌.

누구에게 선물을 해도 만족할만할꺼같아요.

우리 와이프도 당연 좋아하겠죠~ㅋㅋㅋ

커플이나 가족끼리 한번씩 해보는것도 좋을꺼같아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