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로지텍의 G402 , 게이밍 마우스의 디자인

bjmin 2021. 12. 21. 13:58

집에 마우스가 넘쳐나지만, 게임할때 만큼

쓸만한게 없네요;

게임 할땐 게이밍 마우스가 최고인데,

로지텍의 G402, 한번 볼께요.


로지텍에서 나온 G402는 G502 한등급 아래 모델로,

가격도 좀더 싸졌고, 디자인은 비슷해서,

요즘 제가 하는 게임, 오버워치 하기에 딱인거 같아요.

스펙또한 충분한거 같아요.

이번엔 디자인이랑 스펙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G402는 G502보다 한단계아래인데,

G502는 FPS용으로 유명한 플래그십 게이밍 마우스입니다.

가격은 낮아지고, 사양은 그대로~

무한휠은 없애고, 직조 케이블이 두꺼운 일반케이블로

바낀거 말고는 G502랑 비슷합니다. 디자인 또한 약간 길쭉해진거말고는...

실제로 사용해보니 무게는 가벼워졌고,

길쭉한 그립감은 그대로네요.

핑거 그립을 주로사용하는 FPS유저들한테는 G502가 좋지만

일시적으로 DPI를 바꿔주는 옆의 버튼도 그대로입니다.

최근 게이밍 마우스들의 필수 탑제 기능중 하나입니다.

엄지손가락에 있는 감도조절 버튼도 그대로있어요.

매크로 설정또한 옆에 버튼 4개 그대로입니다.

G402도 G502처럼 저격으로 줌하면서 감도 조절을 사용할수있게,

RPG게임할때 스킬 단축키들을 손쉽게 사용, 세팅할수있게,

모든 부분이 다 지원되서 좋네요.

G로고 부분에 LED 불이 나는 밝기 조절부분도 가능합니다.

FPS에서 움직임이 적고, 중장거리 위주의 플레이시

감도조절이 크게 필요없을때,

G402는 게이밍 마우스 쪽에서는 정말 독자적으로

앞서는 기술을 가지는거 같아요.

클릭감, 무게 , 그립감 모두 맘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