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말 맘에드는 레드닷의 자석 라이트닝 케이블

bjmin 2021. 12. 9. 15:28

이번엔 마그네틱이다.

마그네틱 방식으로 정말 편하게 이용할수있는 자석 케이블이 있다네요.

이번에 KITAS 에서 미리 사용해볼 기회가있어서 한번 써봤는데

만족스럽더라고요.

이번에 아이폰 7을 사용하면서 저또한 사용해볼 기회가 생겼네요.


레드닷은 최근 KITAS 에서 자석 케이블, 차량용 자석 거치대 등 다양한

제품들을 보여줬는데요.

이중에서 전 마그네틱 케이블이 제일 맘에 들었어요.

겉으로 봤올땐 크게 차이없어보이지만,

먼가가 다르긴 다르죠~^^;

패브릭 소재로 케이블은 줄꼬임을 방지해주고, 단선의 염려도없어요.

그리고 또하나 장점은 앞뒤 구분이 없어서 어딜 꼽아도 상관이없습니다.

USB-A쪽도 양면 방식. 정말 편합니다.

라이트닝 포트쪽은 일반적이지 않은데 접촉 센서가 한쪽에만 달려있어요.

그냥 케이블 처럼 보이지만, 제껴보면, 자석 케이블이있죠.

화살표 표시가있는데 그부분이 위로향하도록~

살짝 튀어나오긴하지만 큰 상관은 없어요.

자석케이블은 일단 자력 세기가 중요한데, 이건 자력이 쎄서

일반적으로 사용시에는 큰 문제가없어보입니다.

케이블 근처에 놓으면, 그냥 바로 탁 하고 붙네요.

충전과 동기화 모두 굳입니다.

저가 케이블들은 오류가 많은데 이건 그런게 없다고하네요.

케이블 쪽에 LED가 있어서 밤에 찾기도 쉽고

정말 실용적입니다.

일반적으로 TPU 케이스들과도 호환이 잘되고,

항상 꽂아둬도되고, 차량, PC, 침대 어디에서 사용가능.

정말 맘에 들고 편리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