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아이폰의 고속 연사 촬영사진들 선택하는 방법 알아보자

bjmin 2021. 12. 9. 15:26

요즘 아이폰으로 사진찍는 재미가 좋네요.ㅋㅋ

아이폰 7 플러스의 광학 줌 기능을 이용하면

활용번위가 넓어져요~

그런데 사진을 찍다보면, 고속 연사 촬영이 되는경우가있는데

갑자기 차차차착 하면서;;ㄷㄷㄷ

오늘 고속 연사 촬영에 대해서 알아볼꼐요.


고속 연사 촬영은? 한번씩 사진을 여러장 찍어야할때,

움직이는 물체를 생동감있게 찍고싶을때,

아이폰 카메라에서는 촬영키를 눌리면, 사진이 계속해서 찍히는데

이때 고속 연사 촬용이라고 하죠.

그렇게 찍은 사진들은 사진들이 여러장 겹쳐서 보이는데요

사진들이 여러장 있는게 아닙니다.

그럼 이 사진들은 어떻게 볼수있을까?

아이폰 사진으로 들어가서 앨범에서 고속 연사 촬영을 선택.

그리고 내가 보고싶은 사진을 선택하면,

제일 아래보면 찍힌 사진들 전부가 보입니다.

간단하네요.

간단한거 같지만 잘 모르면 어려운 부분인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에 아이폰은 알면 쉬운데,

방법이 숨겨져있어서;;

한번씩 해보고 다양한 아이폰 사진이나 카메라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명 좋을꺼같아요.

그리고 추가적으로 사진 편집은 요즘 SNS를 많이 사용해서

편집기능이 꼭 필요한데요.

Markup기능이 있는데 선호하는 사진을 선택하고, 하트모양을 선택하면

사진첩에 내가 좋아하는 사진들만 확인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진 회전또는 크기도 조절 가능하고, 다양한 활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