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엔틱 느낌으로 돌아온 블루투스 스피커 제이비랩R1

bjmin 2022. 5. 18. 18:53

요즘들어서 블루투스 스피커에 관심이 많아지고있는데요.

그만큼 보편화가 많이 되고있는거같아요.

요즘은 음질부분의 품질뿐만아니라,

디자인까지 신경을 많이 쓰는거같아요.

그래서 제가 고른 제품은 제이비랩 R1입니다.


제이비랩은 국내 브랜드로, 카오디오뿐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명한

브랜드인데요.

구성품으로 설명서와 aux케이블, 전원어댑터가 제공되어있네요.

일단 처음 디자인을 봤을때 먼가 품격있는, 디자인이 있어보이는^^;

페브릭 소재로되어있어서 엔틱한 느낌이 많이 듭니다.

위에는 골드 색상에 컨트롤 버튼들과 AUX 슬롯, 볼륨조절이 있고.

뒤에는 전원 포트와 에어덕트가 있습니다.

공기흐름을 이용해서 소리를 좀더 풍부하게 만들어주는거 같아요.

블루투스 4.1기반이라서 연결이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출력 24W라서 일반적으로 좀 강한 출력을 가지고,

그래서 볼륨을 최고로 못올릴꺼같아요.

하지만 최고 볼륨으로 안올려도 무난하게 음악감상 가능할꺼같아요.

소리가 강해서 영상이나 음악 감상시 생동감있게 들을수있어요.

저 음역대가 좀 강한거같지만, 그래도 중고음역대가 숨는느낌은 없는거같아서

무난합니다.

음악감상시에도 소리가 묻히는게 아니라 높은 음 들을때도 충분해보입니다.

거실에서 영화를 자주 보는데 그럴때마다 소리에 대해 아쉬운점이 참많았는데,

이제 그런 걱정 없을꺼같네요. 이제 편하게 앉아서 영화관같은 생동감을 느낄수있을꺼

같아요.^^;

제방 어디에 놔두도 어울리는거같네요^^;

디자인때문에 어디에 놔도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디자인, 안정적인 고출력, 블루투스 4.1기반, 만족스러운거같아요^^;

블루투스 스피커를 찾는 분들중에,

옛날느낌의 좀더 엔틱한 느낌의 블루투스 스피커, 디자인, 음질 한번에 만족해보고싶다면,

그리고 그런 블루투스를 찾는다면, 제이비랩의 R1을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