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비스비에서 나온 블루투스 이어폰 J2 사용해보다

bjmin 2022. 3. 14. 14:09

블루투스, 블루투스.. 사고싶다..ㅋㅋ

비스비에서 나온 넥밴드형 가성비도 좋고.ㅋ

블루투스 이어폰 J2를 사용해봤어요.

저렴한 가격이라고 해서 바로 구매해서 사용해봤네요.^^;


비스비슨 다양한 블루투스 제품을 가성비 좋게 만드는 국내 기업인데요.

블루투스 기반의 스피커, 이어폰, 헤드폰등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내놓고있어요.

그래서 오늘 제가 사서 사용해본 제품은 J2, 넥밴드 형으로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이전에 제가 사용하던 팝스프리와 비슷한데요.

디자인차이는 좀 있지만, 사양이나 구조는 비슷합니다.

가격도 비슷하네요..

J2는 블루툿 4.1을 지원하므로 일단 빠른 연결속도와 끊김이 없고,

연결또한 안정적입니다.

배터리 효율도 더 향상된거같아요.

그리고 음질이 보완된 APT-X 코덱을 지원한다는게 좋은거같아요.

3시간 충정하면 최대 5시간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네요.

팝스프리랑 정말 비슷하네요~

구성은 USB 케이블과 추가 이어팁, 넥클립, 설명서 보관용 파우치 이렇게 있어요.

오른쪽에 리모콘이 있고,

J2의 장점은 중앙에 배터리가 있어요. 아마 무게때문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안정적입니다.

그리고 디자인은 좀 심플하면서 일반 적인 이어폰 형태를 가지네요.

블루투스 4.1을 지원해서 그런지 폰과 연결이 빨라서 좋고,

멀티 포인트 기능때문에 최대 8대까지 멀티 페어링이 됩니다.

가격대도 나쁘지않고, 음질도 무난하고 ,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는다면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