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다붐의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 오라벌브

bjmin 2022. 3. 7. 10:10

잠자는 방에 두고 쓰기 좋은 무드등으로도

사용가능한 블루투스 스피커가있다고 해서,

하나 구입해서 써봤어요~


요즘 블루투스 제품들이 워낙 많이 나와서, 정말 많구나 생각하고있는데요.

오늘 제가 구입해서 사용해본 제품은 디붐의 오라벌브 입니다.

무드등 기능이있어서 제 잠자는 방에 높고 쓰기도 좋고~ㅋㅋ

구성품은 다른 제품들처럼 메뉴얼과 AUX 케이블, USB 케이블이 있습니다.

생긴거는 큰 전구 같이 생겼어요..ㅋㅋ 멀리서보면 진짜 무슨 전구 등처럼 생겼다는^^;

덮개부분은 실리콘 재질로, 무드등을 켰을때 은은함을 줍니다.

실리콘 덮개를 제거하면 본체를 확인할수있고요,

디붐 오라벌브는 위에 LED하우징과 밑에 스피커 유닛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패시브 라디에이터 탑재가 되어있어서 베이스부분이 강력한게 장점이네요.

뒤에 조작관련 버튼들이 있고, 블루투스 4.0을 지원하고있어서 무선연결이

빠르고, 안정적입니다. 블루투스 지원하지않는 기기에서는 AUX 단자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충전은 마이크로 5핀 usb 케이블을 이용해서 쉽게 가능하고, 1200mAh 배터리를 가지고있어서

2시간 충전, 6시간 사용가능합니다.

다른 제품과 비교했을때 스피커 차이가 확실히 있네요.

전방향 스피커라서 그런지 어디에서도 소리가 잘들립니다.

LED조명을 이용해서 무드등 이 가능하고,조명색을 실시간 변경가능합니다.

가격은 5만원정도로 무드등겸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하기 딱인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