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고해상도 HiDPI를 지원하는 리디북스 PC 뷰어

bjmin 2022. 2. 18. 14:40

고해상도 HiDPI를 공식 지원하는

리디북스의 PC 뷰어를 알아보려고합니다.

요즘 책방도 거의 없어지고, 서점같은

종이로 된 책을 많이 읽지도 않는 요즘...


가장 인기있는 전자책 리디북스를 알아볼께요.

리디북스는 요즘같이 종이로 된 책을 않읽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은데요, 안드로이드, IOS, Mac, 윈도우등 정말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고있는데요.

그중에서 최근에 나온 고해상도 윈도우 PC에서 HiDPI 윈도우즈

PC에서도 사용 가능한걸 알게된 저는 설치 해봤어요.

리디북스 PC 뷰어를..

리디북스 홈페이지로 가서 위에 뷰어 다운로드를 통해 다운을 받을수있습니다.

다운은 다양판 플랫폼을 지원해서 모든 플랫폼에서 가능하고.

하지만 저는 일단 윈도우 PC버젼을 선택해서 설치 ?습니다.

아직 PC버젼, 리디북스는 베타 버젼이네요.

아직 베타버젼이지만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이 포함되어있어요.

윈도우가 고행사도를 지원하지않은다면 옵션으로 제어 가능하고,

서피스 프로 4에서 실행해본 저는 일단 고해상도 모드를 끄고 실행해봤어요,

글자가 아주 작게 보여서 안보여요;;ㄷㄷ

책읽기 아예불가능~!

옵션에서 다시 고해상도 On을 한뒤, 재실행합니다.

UI크기부터 글자 크기까지 재조정되어서 크게 잘보입니다.

책을 열어보면 확실히 확인을 할수있어요.

이전부터 이부분은 많은 사람들이 불만을 가졌던 부분인데, 이번에 업데이트 되어서

만족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