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보급형 유무선 공유기 WF2003 사용해보았습니다

bjmin 2022. 2. 25. 11:02

집에 인터넷 속도가 잘안나와서,

공유기를 교체하려고 알아보다가.

정말 잘터지는 보급형 공유기가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WF2003, 알아볼께요.


현재 국내에서 네트워크로 유명한 네티스에서 최근에 출시했다고하는

보급형 유무선 공유기 WF2003, 각격이 완전 혜자네요.

2만원이 안되고, 안테나가 3개나 있어서 커버리지가 끝장입니다~^^;

제품 설명에도 나와있듯이, 넓은 아파트와 사무실에 강추한다고..ㄷㄷ

저희 집도 넓은?ㅋㅋ 아니 그리 넓지 않은데,

구석, 화장실에서도 잘터진다고 해서 직접 테스트도 해봤어요.

그래서 속도 측정에 대해서 좀 알아볼께요.

보급형 유무선공유기 네티스 WF2003 속도 측정기 알아보자

벤치비 라는 어플로 측정해봤고요,

테스트 해보니 30평 정도 되는 넓은 아파트에서도 충분하네요.

거리가 좀 멀어지면 다운로드 속도는 좀 떨어지지만

업로드 속도는 그대로네요..ㄷㄷ

크기는 손바닥 만하고, 디자인은 좀 싼거같은 느낌이지만,

플라스틱 재질.. 하얀색에, 세련된 느낌을 살짝 주는거같아요.ㅋㅋ

가격을 좀더 올리고 디자인에 좀더 신경으 쓰면 어떨까하는.ㅋ

설치도 쉽고 세팅도 쉽네요.

WF2003에 어뎁터 연결하고 랜케이블 연결한뒤

netis와이파이에 연결하면 끝~!

설명서를 볼 필요가없어요~

사무실이나 카페에서도 가능할꺼같아요.

가격대비 강추입니다.

조금 아쉬운건 유선 인터넷을 100메가까지 지원한다는.

기가 와이파이 되는 지원되는 공유기가 나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