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비스비의 터치로 조작가능한 블루투스 헤드폰 팝스터치

bjmin 2022. 2. 8. 16:40

터치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한

가성비까지 좋은 블루투스 헤드폰이있다고해서

사용해봤어요.

비스비에서 나온 팝스터치.


일반적으로 휴대를 위해서 헤드폰보다는 이어폰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지만

이어폰보다 헤드폰이 좀더 음질면에서 우수하여 헤드폰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많더라고요.

그래서 헤드폰의 장점과 블루투스의 간편함, 거기에 가성비까지..

터치식 블루투스 헤드폰인 비스비의 팝스터치를 알아볼께요.

기존에 비스비 제품들을 봐왔는데, 팝스터치의 패키지는 유독 고급스럽네요.

블랙의 색상 박스가 멋집니다.

블루투스 4.0을 지원하여 배터리 효율부분과 연결또한 안정적입니다.

apt-X코덱을 지원하고 있어서 음질 저하 부분까지 보완되었네요.

3시간 충전하면 350시간, 13시간 연속 음악 재생이 가능..ㄷㄷ

색상은 블랙, 그레이로 골랐어요.

디자인은 아치형의 일체형. 내부에 유닛이 위치하고있고,

헤드폰을 쓰면 불편한부분이있는데 그런부분이 보완되었네요.

구성은 설명서, 충전용 usb, 보관용파우치, 간단하네요.

디자인은 남녀 모두 무난하게 사용가능할꺼같습니다.

그래서 이런 비슷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어있네요.

귀쪽에 스펀지 팁도 무난합니다.

전원을 켜고 조작부분은 터치패널을 이용하므로 버튼은 전원하나만 있네요.

착용감도 안정적이고, 큰 문제 되지않아보이네요.

일단 가격이 5만원대라서 가성비가 좋고,

디자인도 괜찮고, 터치 조작감도 좋으며, 배터리성능, 음질 모두 좋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