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단선이 잘되는 아이폰 케이블

bjmin 2022. 1. 3. 15:26

아이폰 쓰면서 항상 고민인게

케이블이 끊어진다는;;

아니 정품 케이블인데 이렇게 약해서야;

충전할때만 쓰는데 참~ 그렇게 오래 쓰지도않았는데;;

신경쓰이네요;;쩝~;


충전하다가 이번에 또~ 떨어졌다;;

근데 점품인데 그렇게 오래 안썼는데도 단선이 너무 잘되는거 같다.

왜그럴까?

그냥 나두고 쓰는데도 한번씩 찢어지는거 보면 좀 그렇네요.

정말 정품을 비싸게 주고 사도 똑같이 단선이 되는거면

정품이 아니라 비품을 사도 되지않을까 항상 고민한다.

하지만 최근 IOS업데이트 되면서 비품은 데이터 전송이 잘안되는 경우가 생간다고 해서;

그래도 이왕이면 정품을..

선의 내구성 문제일까? 아님 내가 잘못사용하는걸까?

실제 애플은 내구성에는 문제없다고 한다.

정상적으로 사용하면, 1년은 사용할수있다고한다.

그래서 1년안에 문제가 생기면 교환을 해준다고합니다.

아이폰 케이블을 너무 감으면 단선이 될수도있다고하네요.

처음에 아이폰구입해서 사용하면 라이트닝 케이블이 잘 말아져 있는데,

케이블을 너무 감아놓으면 끊어질수있다고하네요.

케이블을 잡아당기면.. 저도 자주 하는 행동이긴한데,

컴퓨터와 연결되어있는 케이블을 아님 충전되어있는 케이블을 잡아당기다보면,

단선이 될수있겠네요;

충전하면서 아이폰 사용하면, 이건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렇게 사용하지않을까요?

하지만 이럴때 자주 선이 꺽인다고 하네요.

이부분은 조심해야겠어요.

단선을 방치하려면 접속 부분에 절연테이프를 붙이고,

감을땐 볼펜같은 둥근거 이용하면 좋을꺼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