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트래센드에서 나온 StoreJet 25H3 외장하드

bjmin 2022. 1. 24. 16:26

높은곳에서 외장하드가 떨어지는 바람에;;ㅜ.ㅜ

그러다가 이번에 외장하드를 새로 구입하려고보는데,

높은곳에서도 강한 트랜센드 외장하드가 있다고 해서

사용해봤어요.


트렌센드는 이전에 제가 서포터즈로 활동을 해봤었는데,외장하드

25H3을 사용하게되었어요.

기존에 쓰던건 친구에게 주고~ㅋㅋ 기존에 외장하드들은 보호 케이스가 있는데

25H3은 충격 보호 구조 때문에 케이스 없이 그냥 가방에 넣고 다녀도

큰 문제없이 안정하게 사용할수있다는 아주 큰 장점이있죠.

그리고 전송속도부분도 전용 유틸리티들을 활용도에 대해서 좀더 알아볼께요.

25H3의 파일 전송 부분은 어떨까요? 일단 USB3.0을 지원하고요.

CrystalDiskMark 유틸을 통해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읽기 쓰기 속도가

초당 100MB이상을 보여주네요. 용량이 어느정도 차있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유지가 되네요.직접 데이터를 100GB정도 옮겨봤는데, 실제로도 그정도 속도가

나오네요. USB2.0과 비교했을때 3-4배정도 빠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트랜센드 25H3은 3가지정도의 유틸을 포함하는데요. 지워진 파일을 복원해주는

RecoveRx와 로우, 일반 포맷할수있게 StoreJet ToolBox,

그리고 스케줄 백업, 즐겨찾기 동기화, 파일 암호화등 다양한 기능을 포함한

Transcend Elite 를 포함하고있어요.

이건 윈도우와 맥 모두 지원하네요.

사용방법은 꽤 간단합니다.

트랜센드는 인지도가 꽤 높은 브랜드이고, USB 3.0을 지원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전송속도,

전용 유틸까지~ㅋㅋㅋ 머 활용가능면에서 모두 괜찮은 제품인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