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야마하 LSX-170 블루투스 스피커

bjmin 2021. 12. 3. 10:18

전통의 명가~ 야마하의 노하우가 깃든 사운드와 끝내주는 디자인을 가진 야마하 LSX-170 블루투스 스피커.

요즘 들어 다양한 블루투스 제품들을 사용해보고있는데요.

이번엔 LSX-170은 전통적인 소리, 야마하에서 나온 놀라울정도로 매력적인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이놈의 매력에 다같이 함 빠져보죠~ㅋㅋ


일단 박스자체가 어마어마 합니다.ㅋㅋ

일단 대충 봐도 크다는게 느껴집니다^^;

블루투스 2.1기반으로 APT-X코덱을 탑재했고,

타이머 기능을 지원, 모바일 앱과 리모컨으로 컨이 가능합니다.

LSX-170는 디자인이 원불형태로, 일단 디자인이 압도적인데요.

인테리어로도 충분할꺼같아요.

위에는 야마하 로고가 딱~

일단 브랜드만 봐도 신뢰가 막 오는데요.ㅋㅋ역시 브랜드의 이름 가치가 중요하다는걸 한번더 느끼게되네요.

밑에는 6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전원케이블은 내장되어있고, 하단에 AUX단자가 있어서 블루투스를 사용안해도 외부에 연결이 가능합니다.

와~전원을 연결하고 스위치를 ON하는 순간~그냥 아주 그냥 첫인상은 압도적이네요.ㅋㅋ

주변을 어둡게 해서 보면 이건 진짜 매력이 더 배가 됩니다.

하단의 조명들이 스포트라이트 같은 느낌을 줍니다.

아직 음악 재생을 안했는데요, 너무 좋습니다. 아름답습니다^^;

구매욕구가 막 솟아오르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