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우리가 눈으로 본거 그대로 표현을 ㄷㄷ , 100 완벽한 색감을 자랑하는 ASUS 전문가 모니터 PA248Q

bjmin 2021. 12. 3. 10:16

요즘들어 모니터가 갖고싶은데, 모니터 살때 일반적으로 크기나, 해상도 디자인을 보게되는데,

전문적인 작업이 필요할때는 명암비가 중요하다고 카더라~ㅋㅋㅋ

그래서 오늘 볼 제품은 ASUS PA248Q 제품으로 전문가용 모니터인데요.

정~말 전문적인 그래픽 작업을 하는 분들만 보세요^^;


24인치 제품인데도 박스가 왜이리 큰건지, 왜이렇게 크지 하고 궁금증을 품으면서 함 열어 봤어요.

일단 16:10비율로 PA248Q는 일체형스탠드이네요.

정말 튼튼해 보이네요.

가장 큰 장점같아보여요.

좌우 , 회전, 전부 가능해서 적업중 필요할때 모니터를 원하는 위치를 돌리면서 작업이 가능할꺼같네요.

역시 일체형 모니터가 좋다는걸 체감할수있을듯여

뒷면에는 DVI, DP, VGA, HDMI, 머 엄청 많은 잭을 꼽을수있게 되어있고, 정말 많은 입력 포트가 있네요.

앞에는 OSD버튼이 있고, 터치식입니다.

하지만 터치보단 물리버튼이 더 좋은거 같아요, 갠적으로^^;

디자인 작업시에 활용가능한 다양한 규격의 그리드를 모니터에 띄울수있어요;;ㄷㄷ

역시 전문가용~ㅋㅋㅋ

PA248Q의 가장 큰 특징은 머니머니 해도 색상의 정확도가 아닐까요?

색감이 아주 그냥 .. 전문가가 아니라서 머 100%는 모를수도있겠지만, 그래도 그냥 딱 봐도 알꺼 같아요^^;

ASUS PA248Q는 100% sRGB를 잘 모르는 저에게, 무지한 저에게, 정말 놀라운 충격 그자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