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랜섬웨어 무서워 컴터를 못켜겠어요; 그래서 오늘 노턴 시큐리티 구입~!

bjmin 2021. 12. 1. 18:09

요즘같은 날씨엔 집에서 게임 하기 딱이죠.^^;

근데 게임하다가 PC에 바이러스가 걸린다면;;ㄷㄷㄷ

저도 얼마전에 랜섬웨어 걸려서 겜도 제대로 못하고...ㅜ.ㅜ

그래서 백신 프로그램은 중요하다고 생각되요.

 

 

뉴스를 보는데 뽐뿌 다들 아시죠? 거기 사이트에서 광고서버를 통해

랜섬웨어가 유포됐다고하네요;;ㄷㄷ

몇일 동안 배포되는바람에, 진짜 많은 사람들이 랜섬웨어에 감염됐다고 하는데;;

랜섬웨어는 대부분 플래시 같은 광고를 통해서 들어오기때문에, 플래시부분만 꺼줘도

감연될 확률이 줄어드는데, 그거가지고는 불안하죠;

그래서 믿을 만한 백신 하나쯤은 필수인거같습니다.

 

 

이전에 백신프로그램들, 네이버 백신이나 알약같은, 많은 사람들이 쓰는 백신 프로그램을

쓰고있다가, 이번에 노턴 시큐리티 가격이 저렴하게 나왔길래, 1년 구독권을 구입해봤습니다.

노턴 시큐리티 베이직은 PC 1대당 1년간 사용이 가능하네요.

보통 집에서 사용하는 PC들 한번 구입해놓으면, 1년은 거뜬하겠네요.

노턴은 꾸준히 방역 성능 평가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정말 좋은 백신이기 때문에

충분히 구입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드네요.

 

 

신용카드로 손쉽게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 정보는 메일로 날라오고, 메일을 열어 해당 링크 클릭하면 설치 시작~!

제품시리얼은 자동~!

다운로드 완료되면 자동으로 설치~

설치가 완료되면 큰 UI 아이콘들이 딱~!! 선택하기 참 쉽게 되어있네요.

노턴은 나이드신 분들도 쉽게 컨트롤 할수있겠는데요^^;

보통 무료 백신들은 실시간 검사 기능만 가능한데, 유료로 구입한 노턴 시큐리티는 통합 보안 제품이다 보니

정말 다양한 기능들이 많아요.

정말 큰맘먹고 구입했는데, 1년간 끄떡없겠죠?^^;